메뉴 건너띄기
상단메뉴 바로가기 왼쪽메뉴 바로가기 메인 본문 바로가기

울산상공회의소

울산상의보도자료

공지사항 상세보기
제목 울산상의, 제51회 상공의 날 ‧ 제36회 울산상공대상 시상
작성자 경영향상팀 작성일 2024.03.29

 

울산상의, 51회 상공의 날 36회 울산상공대상 시상

- HD현대미포 등 지역 경제발전 유공자 16명 표창 -

 

 

울산상공회의소(회장 이윤철)28() 오후 3, 상의 5층 의원회의실에서 한 해 동안 지역 경제발전에 기여한 상공인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해 51회 상공의 날 기념식 및 제36회 울산상공대상 시상식을 개최했다.

 

상공의 날 유공자 표창, 울산상공대상 시상, 기념사 순으로 진행된 이 날 기념식에서는 제51회 상공의 날 유공자로 HD현대미포 황태환 전무가 국무총리표창을, △㈜대도테크라 배창수 사장, 대경이앤씨김원영 과장이 산업부장관표창을 각각 전수 받았으며, 좋은환경 이태균 대표이사, 일성하이스코 장재혁 대표이사가 울산광역시장상을, 유니램윤주영 대표이사, 삼화테크 이지남 전무이사가 울산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상을 각각 수상했다.

 

이 밖에도 대한상공회의소 회장표창에는 건호이엔씨 정성호 대표이사, 해울이해상풍력발전 박건영 부장이, 울산상공회의소 회장표창은 티엔아이 류병민 사장, 한라글로벌 김재우 대표이사, 동해이앤티 김진영 대표이사, 옛간 박민 대표가 각각 수여받았다.

 

이어 진행된 제36회 울산상공대상 시상식에서는 경영대상에 유창파워텍 황명숙 대표이사가, 기술대상에 코엔텍 김재일 공장장이, 안전대상에 무경설비김원열 회장이 각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윤철 회장은 기념사를 통해 울산경제는 오늘 수상자분들의 헌신과 노력으로 발전해왔다.”반복되는 위기와 기회 속에서 경영일선에서 체득하신 경험과 지혜가 울산을 더욱 일하고 싶은 도시로 만드는 데 큰 힘이 될 것이며, 울산상의도 상공인들의 원활한 경영활동을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김두겸 울산시장은 축사를 통해 우리 시는 기업하기 좋은 도시에 방점을 두고 상공업 육성에 전념하고 있다.”, “개발제한구역 제도 개편을 통한 공장 부지확보, 곧 시행될 분산에너지활성화 특별법에 기반하여 기업투자유치 등 기업 친화적 정책을 통해 울산에서 경제활동을 하는 것이 자부심이 되도록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김기환 시의장도 수상자들을 격려하며 울산 상공인들은 모험과 도전의 유전자를 유감없이 발휘하며 대한민국 경제를 선도하고 있다.”, “시의회에서도 상공인들의 권리와 이익을 위해 협조와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하며 축사를 마무리 지었다.

 

 

 

 

이전글, 다음글
“2024년 2/4분기 제조업경기전망지수 112”
울산상의, 제51회 상공의 날 ‧ 제36회 울산상공대상 시상
이윤철 울산상공회의소 회장, 대한상공회의소 부회장으로 선출

울산상공회의소

(우)44689 울산광역시 남구 돋질로 97 (신정동) 울산상공회의소

Copyright (c) 2017 ulsancci, All Right Reserved.